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나무기술 주가전망

by packs 2021. 6. 18.
반응형

나무기술이 코스닥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나무기술은 오전 9시 50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7.46%(590원) 오른 397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나무기술 주가상승

유력한 대권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경제 분야에서도 공정의 가치와 맞물린 비전을 내놓을 것이란 전망 속에 '공정경제' 대선 공약에 따른 중소 SI(시스템 통합 기업)업체들이 수혜를 받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윤 전 총장은 2년 전 검찰총장 취임 당시에도 시장경제와 가격기구, 자유로운 기업 활동이 인류 번영을 증진해 왔고, 이는 역사적으로도 증명됐다는 뜻을 밝힌 바 있습니다. 대권 선언시에도 '공정한 경쟁'이라는 대원칙 아래 시장경제 수호라는 큰 방향을 제시하며 관련 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윤 전 총장이 공정 경제를 강조하며 대기업 총수 일가의 일감 몰아주기 등 사익 편취 규제를 강화하여 공정한 경제에 관한 규제를 강화하게되면 중소 SI기업들의 수혜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나무기술 정철 대표는 지난달 10일 머니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이익을 끌어올리기 위한 체질 개선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무기술(242040)은 연결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4억4000만원으로 전년동기대비 흑자전환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나무기술 주가정보 더 자세히 알아보기

 

나무기술 주가전망 윤석렬 관련주

나무기술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클라우드 관련주인 나무기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가상승이유 유력한 대권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경제

infom.infod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