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센츄리 주가가 상승세입니다. 골든센츄리는 중국 상장 중국기업 관련주면서 농업관련주로 대형 트랙터 완성차 조립 사업에 진출하기 위해 약 2,238억 원 규모의 신설 투자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골든센츄리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가정보
골든센츄리는 전일인 16일 시간외 매매에서 골든센츄리가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16일 오후 5시 10분 기준 골든센츄리는 종가보다 9.98% 오른 606원에 시간외 거래가 진행됐으며 매수잔량만 132만1306주가 쌓였습니다.
17일에는 전일대비 18.15%(100원) 상승한 651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업정보
골든센츄리는 2014년 케이만에 설립됐으며, 3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지주회사입니다. 골든센츄리의 실질적인 영업회사는 중국 내에 있는 양주금세기와 낙양금세기이며, 트액터용 휠의 생산·판매를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골든센츄리의 각 사는 지역적 우위를 점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낙양금세기는 14년에 설립 되어 트렉터용 타이어의 생산을 주사업으로 영위해왔으며 19년 12월 임차했던 계약기간이 만료돼 영업을 종료한 바 있습니다.
주가 전망
중국의 농업은 빠르게 대량 기계화 되고 있어 중대형 및 특대형 트랙터 휠의 생산업체인 골든센츄리는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국제곡물가는 20년도 초부터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곡물가가 하락세로 전환되면 트랙터의 매출감소에 영향이 있는지 분기별로 확인필요합니다.
골든센츄리 주가전망 더 자세히 알아보기
골든센츄리 주가 전망 농업관련주
골든센츄리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있습니다. 오늘은 중국 상장 중국기업 관련주이면서 농업관련주인 골든센츄리 주가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가상승이유 골든센츄리는 중국
infom.infoday.kr